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
아르하 아마릴리스 제주스냅 촬영하고 왔어요

  • WRITER 이진아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DATE 2021-07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VIEW 106

아르하 본점 피팅, 1+1 50% OFF로 아마릴리스와 세이지 구매했어요. 

아마릴리스는 촬영용 및 2부, 세이지는 본식 드레스로 정했어요. 


1. 피팅 : 임향기 실장님 도움으로 피팅 진행했어요. 웹사이트에서 몇 벌 픽해갔지만, 원하는 스타일을 설명 드리며 저와 어울릴만한 드레스도 골라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. 그래서 기존에 픽해두었던 아마릴리스와, 실장님 추천으로 세이지를 구매했어요. 세이지가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같이간 분들 모두, 실장님까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해주셨던! 

계약을 진행할 때 드레스 관한 것 뿐만 아니라 거들이나 구두 구매 꿀팁 등등도 엄청 잘 알려주셨어요.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. 


2. 촬영용 드레스 가봉 : 가봉 시에는 저 혼자 방문했는데 그동안에 살이 4-5키로 빠져서 생각보다 많이 조정했습니다. 제주 야외 스냅을 진행할 예정이라 했더니 그러면 드레스 밑단을 일단 자르지 않고, 촬영 다녀와서 본식 드레스 가봉할 때 같이 수선하자고 하셨어요. 디테일 최고!


3. 가봉 후 픽업 : 최종 피팅! 이랄까요? 택배로 받아볼 수도 있는데 실장님이 봐주시는 게 더 좋은 거 같아 구매한 구두랑 거들, 속옷, 베일 다 바리바리 싸들고 입어봤어요. 그 사이에 또…1키로가 빠져서 살짝 여유가 있었는데, 저보다 더 예쁜 핏을 찾으려고 혈안(?)이셔서 감사했습니다ㅋㅋ 제가 사들고 간 베일도 주름 잘 펴지라고 드레스랑 같이 챙겨주시고, 베일 셀프로 끼는 법도 알려주시고! 


이렇게 해서 아마릴리스로 먼저 제주 스냅 촬영을 했는데요. 진짜 저랑 잘 어울려서 넘 기분 좋았어요.

이제 본식 세이지 가봉 남았는데 그것도 기대되네요~~


이렇게 다 좋은데 한 가지 건의 드리고 싶은 건, 피팅하는 곳 벽에 있는 그림! 사람 뒤통수 그림이라 구두신고 올라선 제 얼굴이랑 더블이 돼서ㅋㅋㅋ제 모습이 잘 안 보이더라고요. 사람이 아닌 다른 그림이면 어떨까..? 생각해봅니다ㅋㅋ


첨부파일 20210705_194820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댓글 입력
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검색